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영화

'신의 한 수: 귀수편' 수능 응원 무대인사부터 부산-대구 무대인사까지

  • 최재경 기자
  • 2019-11-13 02:20:08
  • 영화
박스오피스 1위 <신의 한 수: 귀수편>이 수능 이후 영화를 관람하는 관객들을 직접 찾을 예정이다. 개봉 2주차 11월 14일(목)-15일(금) 수능 응원 무대인사부터 16일(토)-17(일) 부산-대구 무대인사를 확정하며 더 많은 관객과의 소통을 이어간다.

'신의 한 수: 귀수편' 수능 응원 무대인사부터 부산-대구 무대인사까지
/사진= CJ엔터테인먼트

'신의 한 수: 귀수편' 수능 응원 무대인사부터 부산-대구 무대인사까지
/사진= CJ엔터테인먼트

올가을 적수 없는 박스오피스의 고수 영화 <신의 한 수: 귀수편>이 개봉 2주차이자 수능 주를 기념해 수능이 끝난 수험생 관객들을 만나기 위해 수능 응원 평일 무대인사를 확정했다. 이어서 주말에는 부산-대구 지역 무대인사까지 확정하며 상영관의 예매가 순차 오픈될 예정이다. 2주차 평일부터 목, 금, 토, 일 나흘간 전국 방방곡곡을 누비며 치열한 도장깨기 바둑액션 <신의 한 수: 귀수편>답게 도장깨기 무대인사로 전국 각지 관객들의 사랑에 보답할 예정이다.

이번 14일 목요일과 15일 금요일 진행될 수능 응원 무대인사는 바둑판에 사활을 건 ‘귀수’ 역의 권상우, 관전 바둑의 대가 ‘똥선생’ 김희원, 신들린 바둑의 ‘장성무당’ 원현준 그리고 리건 감독이 참여한다. 11월 14일(목)에는 CGV성신여대입구, 롯데시네마 청량리, 메가박스 상봉, CGV상봉의 관객들과 만나는 데 이어 11월 15일(금) 롯데시네마 홍대, 메가박스 홍대, CGV홍대에서 무대인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16일 토요일 진행될 부산 무대인사에는 권상우, 김희원, 원현준, 리건 감독이 참석하여 롯데시네마 광복, 메가박스 부산극장, 롯데시네마 부산본점, 롯데시네마 서면, CGV 서면, CGV 센텀시티, 롯데시네마 센텀시티, 영화의 전당을 찾는다. 17일 일요일 대구 무대인사에는 ‘귀수’의 스승 ‘허일도’역의 김성균까지 합류하여 함께 CGV대구아카데미, CGV대구한일, 롯데시네마 동성로, CGV대구, 메가박스 대구, 메가박스 대구신세계를 찾아 <신의 한 수: 귀수편>의 긴장감 넘치는 도장깨기 바둑액션을 전할 예정이다.

<신의 한 수: 귀수편>은 바둑으로 모든 것을 잃고 홀로 살아남은 ‘귀수’가 냉혹한 내기 바둑판의 세계에서 귀신 같은 바둑을 두는 자들과 사활을 건 대결을 펼치는 범죄액션 영화. 극장가 최고의 재미 한 수를 두며 흥행 활로를 펼친 영화 <신의 한 수: 귀수편>은 절찬 상영중이다.

최재경 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